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세종시 보람동 짜장면 맛집 따규

by 터치하이 2022. 6. 21.
반응형

솔직히 세종시가 신도시라 내공 쌓인 맛집 찾기가 쉽지 않다. 그래도 오늘 내가 소개하려고 하는 중국집 따규는 정말 자신 있게 소개할 수 있다.
내가 처음 따규를 알게 된 것도 맘카페 어느 분의 추천으로 방문했었는데 이곳은 배달이 안 되는 곳이다. 포장은 가능하다. 중국집은 배달이 생명인데 배달을 거부하다니!! 그만큼 맛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졌다. 물론 이곳은 맛집답게 짬뽕, 짜장면, 탕수육, 냉짬뽕, 중국식 냉면 다 맛있는 곳이다. 개인적으로 그중에서 해물 쟁반짜장이 제일 맛있었다. 커다란 쟁반에 새우, 주꾸미 등 해물과 버섯, 야채가 푸짐하게 들어 있고 너무 달지도 짜지도 않은 딱 알맞은 간으로 내가 먹어본 짜장면 집 중에 단연 손에 꼽을 정도였다. 게다가 기본적으로 양이 푸짐하다. “쟁반짜장 곱빼기로 주세요’하고 주문했더니 곱빼기는 없지만 면을 서비스로 더 넣어주겠다고 해서 정말 배가 터지게 먹었다.
함께 딸려온 반찬은 단무지, 생양파, 깍두기, 춘장이다. 그리고 특이하게 디저트를 주는데 계절 과일 조금과 옥수수 꿀빵이라고 해야 하나… 정말 맛있다. ^^

이곳은 백짬뽕 맛집으로 유명하다는데 해물 쟁반짜장이 너무 맛있어서 백짬뽕을 주문할 수가 없다. 따규는 이미 주변에서 맛집으로 정평이 나있어서 점심시간에 늘 사람이 붐빈다. 방문 예정이라면 미리 전화 예약하고 가는 것을 추천한다.
주변에 짜장면 맛있는 곳을 찾는다면 나는 무조건 이곳을 추천한다.

따규

  • 영업시간 : 매일 11:00~21:30(라스트오더 20:00)
  • 휴무일 : 첫째, 셋째, 다섯째 월요일
  • 주차장 : 상가 주차장
  • 주소: 세종시 남세종로 454, 1층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