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기록

세종시 보람동 까페 스텔라온커피

by 터치하이 2022. 6. 7.
반응형

동친이랑 점심 먹고 그냥 헤어지기 서운하니까 차라도 한잔 해서 들른 곳이 바로 이곳 ‘스텔라온커피’다. 이곳이 어떤 카페인지 알아서 간 곳이 아니고 지나다가 그냥 들른 곳. 그래서 별 기대 없었는데 세상에 웬걸 커피를 진짜 제대로 만드는 곳이었다. 스텔라온 커피는 고품질의 생두를 직접 수입해서 최고급의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다.

옆으로는 사장님의 커피 관련 자격증이 즐비하고 메뉴 하나하나를 소개하는데 대단한 자부심이 느껴졌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예쁘지만 나는 무엇보다 금강 뷰가 보이는 테라스 자리가 참 맘에 들었다.
커피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그래도 이곳 사장님이 얼마나 정성을 들여 커피를 만들고 최고의 커피를 제공하려고 노력하는지는 느낄 수 있었다.

오늘 내가 마신 음료는 흑당 라테이다. 이 음료도 그냥 설탕 안 쓰고 수제 유기농 비정제 설탕 시럽을 사용해서 속이 더부룩하지 않고 편하다고… 이렇게 재료 하나하나까지 신경 쓰시는 사장님의 정성에 손님들은 감동받을 것 같다. 게다가 바로 옆 금강이 보이는 테라스 자리에서 마시는 시원한 음료 한잔이 충분한 힐링을 주었다. 보람동에 오면 또 이곳을 찾게 될 것 같다.

스텔라 온 커피

  • 오픈 시간 : 매일 11시 ~ 21시
  • 브레이크 타임 : 17시 ~ 18시
  • 주차 가능
  • 세종특별자치시 시청대로 213, 411호
  • 인스타 : @stellar_on_coffee
반응형

댓글